송은이 나이 인스타 소속사 회사 결혼 남자친구

SMALL

게시물1,369 팔로워294천 팔로우482 @B_rKQAcBTL8 (20년5월기준)

<방송인 송은이 프로필>

송은이의 출생년도는 1973년1월4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 48세이며 소띠입니다.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태어난 곳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입니다.송은이의 키는 151cm이며 몸무게는 47kg입니다.

송은이의 가족관계는 부모님이 계시고 2남2녀중 셋째입니다.학력사항은 서울양목초등학교졸업>신정여자중학교>명덕여자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전문학사입니다.소속사는 컨텐츠랩 비보 & 미디어랩 시소 대표입니다. 소속그룹은 셀럽파이브,더블V에 소속되어있고 데뷔는 1993년 KBS 특채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송은이를 개그우먼 & 방송인으로만 알고있지만 개그우먼 데뷔전인 1992년 강변가요제에 '날 그냥 내버려려둬'라는 곡으로 참여했습니다.송은이의 원래 꿈은 가수였다고합니다.

송인이는 유재석처럼 꾸준하게 방송을 하고있는 1인이며 논란이 없는 아주 깨긋한 방송인입니다.어느 방송에 출연해도 웃음을 선사하는 재치있는 방송인이기도합니다.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이 밥블레스유2에 출연했는데 송은이가 이찬원의 어머니와 동갑이라고 말했습니다.

송은이는 소속연예인 김신영  둘째이모 김단비-주라주라 대박을 칩니다.근로자를 위한 노래이며 송은이대표님헌정곡이라는 이 곡은 대박을 치게 됩니다.네티즌들은 송가인님 긴장하세요라는 댓글과 꼭 캠패인송으로 지정하라는 재미있는 댓글을 달았습니다.주라주라 곡은 작사는 김신영 그외 작곡편곡그외모든것을 DOKO가 했습니다.

<블로그인기글보기>

송가인 홍자 아는형님출연

임영웅 노래모음

트로트신동 홍잠언 나이 인스타 프로필 미스터트롯

트로트가수 영탁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키 논란

전미도 남편 나이 인스타 팬카페 프로필 배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김호중


LIS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