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남편 나이 인스타 팬카페 프로필 배우

SMALL

<배우 전미도 프로필>

 전미도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직업은 드라마 연극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있습니다.태어난 곳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전미도의 출생연도는 1982년 8월4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으로  39세이며 개띠입니다.39세같지않는 외모로 동안이며 피부가 정말 좋습니다.소속사는 20년5월기준으로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활동기간은 2006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중입니다.최종학력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데뷔는 2006년 뮤지컬<미스터마우스>로 데뷔했고 드라마데뷔는 2018년 tvN드라마 <마더>로 데뷔를했습니다.

전미도의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많이 없습니다.전미도의 남편도 공개된적은 없지만 전미도와 남편은 2013년에 결혼했으며 지인의 소개팅으로 만나서 6개월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전미도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채송화역할을 맡고있습니다.이번작품이 드라마 2번째 작품인데요. 캐스킹 비화로는 신원호PD가 고민하던 차에 전미도를 미팅에서 만났는데 송화의 대사를 읽는 순간 캐릭터와 잘맞고 생각은했고 고민하던중 조정석이 배우한명을 소개시켜줬는데 전미도였다고 합니다.그다음날 유연석도 전미도를 추천했다고 합니다^^

극중에서는 음치로 나오지만 뮤지컬어워드 여우주연상을 몇번이나 받은 실력자입니다.

전미도의 수상경력으로는

2008 대한민국 연극대상 여자신인연기상 (신의 아그네스)

2015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 (원스)

2017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 (스위니토드)

2017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여자인기상 (어쩌면 해피엔딩)

 

2018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 (어쩌면 해피엔딩)(2년연속 수상)

<블로그인기글보기>

룰라 채리나 집 나이 인스타 남편 쇼핑몰 박용근

트로트가수 영탁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키 논란

트로트신동 홍잠언 나이 인스타 프로필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나태주 나이 국가대표 슈돌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여자친구 과거 프로필

불후의명곡 송가인 정말 좋았네 다시보기/우승

 

LIS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