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영탁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키 논란

SMALL

게시물434 팔로워177천 팔로우1.040 @zerotak2 (20년5월기준)

<트로트가수 영탁 프로필>

영탁의 본명은 박영탁입니다.출생년도는 1983년5월13일이고 나이는 38세이고 돼지띱니다.태어난곳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시이나 초중고 모두를 안동에서 보냈습니다.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키는 178cm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영탁의 소속사는 밀라그로입니다.

영탁의 학력사항은 영가초등학교>안동중학교>안동고등학교>청주대학교(언론정보학과졸업),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실용음악작곡/석사)입니다.아내의맛 남승민편에서 자신이 작사한곡이 100여곡이 저장되어있다고 말한적이있습니다.자신의 니가 왜 거기서나와 도 자신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한 곡입니다.데뷔는 2007년 발라드'사랑한다'로 데뷔했습니다.


영탁은 데뷔이전에 TOP보컬이라는 아마추어 커뮤니티에서 유명한 인물이였습니다.탑보컬의 운영자 이구리 그리고 부활의 전 보컬 김동명이 활동했던 커뮤니티입니다.거기에서 아마추어끼리 만든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했을시 인기가 많았습니다.팀으로도 데뷔를했었는데 엘클래스,제이심포니박지로도 활동을했습니다.

영탁은 무명생활을 오래했고 '니가 왜 거기서나와'가 틱톡 유튜브등에서 따라했고 그때약간 인기가 상승했으나 대스타가 된건 미스터트롯 출연부터입니다.경연당시 논란으로 멘탈이 나갔을수도있느니 잘 잡고 경연을 잘 치뤘습니다.

<미스터트롯 영탁노래모음>

영탁의 첫 출연 이미지는 퍼포먼스트로트가수라는 생각을했습니다.(개인적인생각)사내와 댄싱퀸까지는 몰랐으나 막걸리한잔부터 터졌습니다.이렇게 노래를 잘하는가수였구나를 저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꼈을겁니다.찐이야는 정말 대박 노래였고 앞으로 신곡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인기글보기>

트로트신동 홍잠언 나이 인스타 프로필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김호중 팬덤 팬카페 2억원기부

임영웅 공약 /100만뷰 동영상주소

미스터트롯 나태주 나이 국가대표 슈돌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여자친구 과거 프로필

임영웅 쇼!음악중심 영상 /이제 나만 믿어요

 

LIS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