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채리나 집 나이 인스타 남편 쇼핑몰 박용근

SMALL

게시물842 팔로워47.8천 팔로우365 @rina_sister (20년5월기준)

<가수 채리나 프로필>

채리나의 본명은 박현주입니다.출생연도는 1978년2월3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으로 43세이며 말띠입니다.태어난 곳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입니다.

채리나의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8kg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가족은 부모님이 있으며 배우자 남편은 전 야구선수 박용근선수입니다.박용근선수는 1984년생으로 나이는 27세이며 채리나와의 나이차이는 6살이로 채리나가 연상입니다.직업은 상무야구코치입니다.2016년에 결혼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중입니다.

채리나의 학력사항은 용강초등학교>사당중학교>고등학교는 검정고시입니다.데뷔는 1995년 룰라'날개 잃은 천사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20년5월기준 예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룰라에서 포지션은 리드보컬입니다.

채리나는 예전 룰라시절에 댄스 노래실력 몸매등을 다 갖췄었고 현재도 그때정도로 관리를 잘했고 아직도 유지하고있습니다.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쌍커풀 축소수술받은 사실을 말했던 채리나는 SNS 디엠으로 많은 상담이 왔다고합니다.그리고 앞트임 수술로 인한 성형 부작용을 고백하기도했습니다.


채리나가 JTBC에서 방영하는 스타와직거래-유랑마켓에 출연했습니다.용인 직접가꾼 전원주택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도심에선 볼수없는 정원과 조경들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애견용품을 중고거래물품으로 내놓았습니다.

현재 채리나는 방송도 하면서 채리나 샵(구매대행)을 운영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블로그인기글보기>

미스터트롯 나태주 나이 국가대표 슈돌

키썸 자가격리 무슨일?

송가인 홍자 아는형님출연

채정안 나이 인스타 리즈 노래 이혼

김상혁 송다예 이혼 /이혼사유

임영웅 노래모음

김호중 팬덤 팬카페 2억원기부


LIS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