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나이 인스타 팬카페 논란 불타는트롯맨 노래모음

SMALL

황영웅 프로필

 

본명은 황영웅입니다.황영웅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23년기준 30세입니다.

태어난 곳은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키183cm에 몸무게는 75kg입니다.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으며 학교는 천상중학교와 울산자연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황영웅인스타캡쳐

불타는트롯맨이전에 울산 자동차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넘게 근무 하였고 불타는트롯맨에 참가하기위해

퇴사하고 출연자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글쓴기준으로 기획사는 없으며 무소속입니다.

2021년제31회 울산고복수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고 2021년 울산옹기축제 글로벌 옹기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황영웅 인스타]   [황영웅 팬카페]

 

불타는트롯맨 황영웅사진

 

황영웅인스타캡쳐

 

황영웅 노래 모음

 

 

황영웅 이야기

 

황영웅은 불타는트롯맨을 참가하기위해 6년다닌 울산자동차부품공장 하청업체에서 퇴사하고 불타는트롯맨에 출연해 화재가 된 참가자입니다.본선까지 갔으나 논란으로인하여 결승에서 하차했습니다.황영웅은 어렷을때 아버지가 엄한 분이셨학창시절에는 일몰전에는 집에 귀가했다고합니다.

중학교 3학년때 예고를 가고싶었으나 헛소리말고 공부나하라고 말했고 인문계를 갔지만 적응 못하고 전학을 갔다고합니다.동생에게는 착한아빠였고 본인에게는 엄한 아버지였지만 현재는 본인을 응원해주는 든든한 아버지라고 합니다.

 

블로그 다른 글

 

 

 

송윤아 나이 인스타 설경구 남편 근황 불륜설

게시물 220 팔로워180천 팔로우 96 @songyoona2015 (20년5월기준) 송윤아의 출생연도는 1973년6월7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 48세이며 소띠입니다.송윤아의 출생지 태어난 곳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rankingsite.co.kr

 

연상은 결혼 나이 남편 누구?아나운서

연상은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연상은 아나운서는 4월5일 동갑내기 금융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두사람은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열애끝에 결혼했다고 전해

rankingsite.co.kr

 

김서형 나이 결혼 머리 프로필 초상권

대한민국 걸크러쉬 대표 배우 김서형입니다.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단발이 잘어울리는 배우 김서형입니다.김서형은 출생년도는 1973년 10월28일생으로 2020년기준 48세이며 소띠입니다.태어난 곳

rankingsite.co.kr

LIST

Designed by JB FACTORY